Meet True, Meet Success

Collaboratively. We believe in building a true partnership to help our clients make the best hiring decisions.

  • Support
  • 언론보도
  • Support

     헤드헌팅 의뢰  평판조회 의뢰  채용 정보  이력서 등록

      고객지원센터

      02 - 6414 - 1144

      help@hrclick.co.kr

    언론보도

    Human respect, Human value

    글로벌 TOP 10 서치펌

    페이지 정보

    manager. 23-01-14 22:14

    본문

    글로벌 TOP 10 서치펌

     헤드헌팅은 아무래도 미국쪽이나 유럽쪽에서 시작되어 그 역사가 깊은 서치펌들이 많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글로벌 시장에서 TOP10로 여겨지는 서치펌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N9oauCwehBEGYfn.png

     

    1. Korn Ferry International

     -사이트 : www.kornferry.com

     - 본사 : Los Angeles, CA (전세계적으로 80개 넘는 오피스 운영 중)

     - 요약

      Korn Ferry는 1969 년 이그제큐티브 서치 / 채용 분야의 혁신 업체로서 고객 및 후보자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성공적인 인재 채용 전략 및 솔루션을 수립합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검증 된 검색 프로세스  및  광범위한 업계 전문 기술을 통해 Korn Ferry는 세계적 수준의 리더십 팀을 채용하고 개발하는 데  필요한  경쟁 우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최근 추세

     세계 최대의 서치펌인 Korn Ferry는 올해 다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Korn Ferry의 성장은 인상적인  인수 (Hay Group, Pivot 등)등에 힘 입어 Korn Ferry를 10 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유일한 서치  펌 회사로 만들었습니다.

     

    2. N2Growth

     - 사이트 : www.n2growth.com

     - 본사 : Philadelphia, PA (전 세계적으로 25개 이상 오피스 운영 중)

     - 요약

     이그제큐티브 서치 부티크의 엘리트로 인정 받고 있으며, 대기업보다 앞서 10 위 안에 드는 유일한 부티크입니다. C- 레벨 및 이사회 멤버 검색 과제, 사고 리더십에 대한 회사의 헌신, 독점적 지적 재산권에 대한 과도한 투자 및 전통적인 검색 관행에 대한 완전한 혁신으로 인해 N2Growth는 지난 3 년간 글로벌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서치펌 회사가되었습니다.

    - 최근추세

    N2Growth는 이전 순위에서 2 위를 차지했었습니다. 외형적 확장에 있어서도 15 개 사무소에서 전 세계적으로 25 개 이상의 사무소를 운영하는 등 업계 상위 순위에 오른 이후 인상적인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N2Growth의 업계 최고 수준의 지적 재산 포트폴리오는 기술 우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Egon Zehnder

     - 사이트 : www.egonzehnder.com

     - 본사 : Zurich, Switzerland (전 세계적으로 60개 이상의 오피스 운영 중)

     - 요약

     Egon Zehnder는 1964 년 이래로 세계에서 가장 재능있는 비즈니스 리더를 찾아내고, 평가 및 채용을 통해 고객이 올바른 리더십을 찾도록 돕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전망으로 인해 Egon Zehnder 컨설턴트는 뛰어난 성과와 적합성을 보장하기 위해 후보자와 고객을 정기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 최근추세

    .

    4. Heidrick & Struggles

     - 사이트 : www.heidrick.com

     - 본사 : Chicago, IL (전 세계적으로 51개 오피스 운영 중)

     - 요약

    Heidrick & Struggles는 미국 최초의 중역 전문 서치펌 회사 중 하나로서 1953 년부터 전문 임원 서치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이 방법은 각 고객의 전략적, 재정적 및 운영 문제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기반으로합니다.

     - 최근추세

    Heidrick은 올해 4 위까지 올라갔습니다. 중역 검색 비즈니스에서 유명한 브랜드인 Heidrick은 최근 100 개 이상의 지역에서 51 개로 축소되어 재구성 및 통합 기간을 거쳤습니다. 그러나 2014 년 Tracy Wolstencroft (전 Goldman Sachs 임원)를 사장 겸 CEO로 임명하면서 부터 반등 분위기를 만들어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

    많이 묻는 Q.

    Q. 헤드헌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Q. 서치펌 창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5. Spencer Stuart

     - 사이트 : www.spencerstuart.com

     - 본사 : Chicago, IL ( 전세계적으로 50개가 넘는 오피스 운영 중)

     - 요약

    Spencer Stuart는 경영진 서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수석 리더십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그들의 고객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선도적인 다국적 기업, 중소기업, 기업가 신생 기업 및 비영리 조직을 포함합니다.

    - 최근추세

    스펜서 스튜어트 (Spencer Stuart)는 올해의 순위에서 5 위를 차지했습니다. 스펜서 (Spencer)는 아마리스트에서 가장 전통적인 서치펌일 것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그들이 잘하는 분야는 정말 잘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6. Russell Reynolds

     - 사이트 : www.russellreynolds.com

     - 본사 : 글로벌 40개 오피스 활용

     - 요약

    전 세계 40 개 사무소를 운영하는 Russell Reynolds 400여명의 컨설턴트들은 공공 및 민간 단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고위 임원 및 이사 진을 파악, 평가 및 채용하여 장기적인 성장과 성공을 이끌어냅니다.

     

    7. Boyden

     - 사이트 : www.boyden.com

     - 본사 : Bronxville, NY (전 세계적으로 70개 이상의 오피스 운영 중)

     - 요약

    1946 년에 설립 된 보이든 (Boyden)은 전 세계 주요 리더십 인재와 인적 자본을 파악, 서치, 채용 및 전달하기 위해 고객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간부급 서치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그들의 국제적인 네트워크 범위를 통해 고객은 글로벌 요구 사항의 맥락에서 전략적 인재 채용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8. Stanton Chase International

     - 사이트 : www.stantonchase.com

     - 본사 : London, England (전 세계적으로 70개 오피스 운영 중)

     - 요약

    Stanton Chase는 1990 년 창립 이래 세계 시장에서 경쟁하는 고객을 위해 세계적 수준의 관리 팀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들은 경험, 통찰력 및 팀웍을 통해 고객의 경쟁 우위를 강화하기 위해 탁월한 리더 및 조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9. TRANSEARCH

     - 사이트 : www.transearch.com

     - 본사 : Paris, France (전 세계적으로 55개 오피스 운영 중)

     - 요약

    TRANSEARCH는 1982 년에 설립되어 탁월한 연구 역량과 글로벌 인재 풀에 대한 접근, 철저한 평가 방법론, 심층적인 레퍼런스 체크 및 최종 협상을 용이하게함으로써 고객사가 리더십 인재를 확보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0. DHR International

     - 사이트 : www.dhrinternational.com

     - 본사 : Chicago, IL ( 전 세계적으로 50개 오피스 운영 중)

     - 요약

    DHR 인터내셔널의 유명한 컨설턴트들은 20 년 이상 선별 된 고객 기반의 고유한 특성과 사양에 맞는 탁월한 고위 간부 검색, 관리 평가 및 후계자 계획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산업과 기능을 전문으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