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알클릭은 서치펌 최초 윤리경영을 선포하여 초일류 에이치알컨설팅 회사로 성장하기 위한 임직원의 행동과 가치판단 기준을 정하였습니다.
윤리강령은 회사의 사업기반인 고객과 임직원에 대한 윤리 사항을 명시 하였습니다.
1. 고객에 대한 윤리
고객은 회사의 사업기반이며 존립 이유라는 분명한 신념을 가지고 행동하며, 고객 존중을 생활화 한다.
- 1업무상 지득한 고객 정보와 권리를 보호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는다.
- 2고객에게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 3고객에게 필요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 4고객 요구에 맞는 최적의 인재를 당사 추천절차를 통해 제공한다.
2. 임직원에 대한 대한 윤리
- 1제반 사규를 준수하고 서로 존중하며 공정한 직무수행을 통해 회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다.
- 2회사 구성원으로서 보안서약을 준수하고 업무상 지득한 회사와 고객의 기밀을 보호하고 업무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 3능력과 자질에 바탕을 두고 공평무사한 인사를 하며 노력도와 공헌도에 따라 공정하게 처우한다.
- 4임직원으로서 품위를 유지하고 개인적인 사업 등의 이유로 업무 분위기를 저해하지 않는다.
- 5원만한 업무수행을 저해하고 임직원간 위화감을 조성하는 행동을 자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