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ur Business
  • 채용대행 서비스
  • Our Business

     헤드헌팅 의뢰  평판조회 의뢰  채용 정보  이력서 등록

      고객지원센터

      02 - 6414 - 1144

      help@hrclick.co.kr

    채용 대행 서비스

    기업의 핵심은 사람이고, 에이치알클릭은 사람의 가치를 소중히 합니다.

    채용대행이란?
    고객사로부터 정규직 혹은 계약직 사원의 채용을 의뢰 받아 채용계획을 수립하고 서류전형, 면접, 합격자 확정까지 채용 관련 제반 업무를 에이치알클릭이 대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채용대행은 잠재력을 가진 고객 상담사, 사무직 인재 채용에 적합하며 온라인 중심의 채용 문화 속에서 고객사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주고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경력직 채용 대행 서비스

    1. 이용 배경
    - 4차산업 시대 경력직 채용의 특수성이 시대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 기업 브랜드가 약한 기업들은 우수 인재 구하기가 자체적으로 어렵다 - 인사팀 한정된 자원으로 다양한 채용 트렌드에 맞춰 구인하기 어렵다 - 인사팀이 얻을 수 있는 핵심인재 정보가 한계가 있다 - 다양한 채용 루트 활성화 및 마케팅 능력이 부족하다

    2.이용 효과
    - 사전준비, 모집단 형성, 설명회 개최, 채용 전형, 면접 및 최종 결정 등 대행으로 인사팀 업무가 획기적으로 감소한다
    - 경력사원 채용 업무 경험이 많은 헤드헌터가 대응함으로 인사팀과 바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 4차산업 등 전문성 높은 직종에서도 웅모수의 UP, 채용 인원수의 UP을 기대할수 있다
    - 채용 예산의 구체화로 채용 비용을 절감할수 있다
    - 각 인더스트리변 전문성과 경험을 보유한 헤드헌터 투입으로 역량면접, 인적성검사, 구조화된 면접 시스템으로 핵심인재 선발이 단기간에 가능하다
    - 에이치알클릭만의 체계적인 DB관리 시스템으로 대규모 지원자의 인적관리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채용대행 과정
    지원자 접수 -> 서류 전형 -> 인적성 검사 -> 필기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발표

    채용대행 의뢰

    채용대행 서비스 의뢰

    Human respect, Human value

    기업의 핵심은 사람이고, 에이치알클릭은 사람의 가치를 소중히 합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해 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신청자 정보

    회사명

    의뢰 내용

    전문보기